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오사카 여행코스 추천! 2박 3일, 4박 5일 가볼만한 곳~

by 반짝이엄마 2023. 5. 22.
반응형

오사카 여행코스 추천! 2박 3일, 4박 5일 가볼만한 곳~


일본 제 2의 도시 오사카가 있는 간사이 지역에는 오사카 외에도 교토, 고베, 나라와 같은 여러 도시가 있습니다. 각각의 매력과 볼거리가 넘치는 곳인데요. 그래서 여행코스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여행코스를 짤 때에는 우선 여행 테마를 정하고 이에 따라서 여행일수를 계산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휴가가 제한적인 직장인 분들은 우선 여행일수를 정하고 테마를 정하실 수도 있겠죠. 

오사카 여행코스 추천! 2박 3일, 4박 5일 가볼만한 곳~

오사카 여행 테마 정하기 

간사이 지역 여행은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역사, 건축, 식도락, 쇼핑... 이처럼 여행테마가 정해지면 이에 따라서 가보셔야 할 목적지도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역사가 테마라고 하시면 교토나 나라, 히메지, 고야산 등이 여행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식도락 여행이나 쇼핑은 오사카가 좋습니다. 오사카 중에서도 미나미 지역은 쇼핑, 먹거리 여행 등의 최적합 장소입니다. 아리마온센 등을 찾으시면 휴양도 가능합니다. 

 


 
오사카 2박 3일 여행코스
2박 3일 일정을 꽉 채우기 위해서는 항공권을 오전 출발, (돌아오는 날) 늦은 오후나 밤 출발로 고르시기 바랍니다. 첫째날은 오사카 시내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오사카에 도착하면 바로 숙소에 체크인을 하거나 짐을 맡기고 난바 지역을 구경합니다. 쇼핑센터 난바 파크스나 명품 쇼핑가 미도스지, 아메리카무라 등을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신사이바시스지는 오사카 다운타운 미나미 최대의 상점가인데요. 이 곳을 구경하고 도톤보리로 이동해서 맛있는 것을 먹고 야경을 즐기는 방법도 좋아요. 
 
두 번째 날은 교토 여행도 좋습니다. 케이한 전철을 타고 교토로 가서 산쥬산겐도부터 여유롭게 걸어다니면서 여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교토를 하루 만에 다 둘러보는 것은 무리일 수 있으니 욕심을 내지 말고 교토 동부 지역 몇 곳을 골라서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교ㅁ일 여행을 마치고 오사카 우메다로 돌아와서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과 전망대에 올라가시거나 햅파이브 대관람차를 타 보는 것도 좋습니다. 2박 3일 여행의 셋째날은 아쉽지만 돌아가는 날이요. 체크아웃을 하고 숙소에 짐을 맡기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사카 성과 오사카 성 공원을 느긋하게 돌아다니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아이들과 함께인 분들은 텐노지 동물원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오사카 4박 5일 여행코스 
4박 5일 정도면 간사이 지역을 두루 돌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짧은 시간이기도 하지만요. 첫째 날은 오사카 시내, 둘째 날은 고베, 셋째날은 교토, 넷째날은 나라, 마지막 날은 다시 오사카 시내를 둘러보는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한 도시를 둘러보는 일정이라 도시를 꼼꼼히 둘러볼 수는 없지만 도시별 주요 명소는 둘러볼 수 있습니다. 고베의 대표적인 여행 명소는 산노미야와 베이 에어리어입니다. 역사의 도시 교토는 둘러볼 곳이 많지만 시간이 많지 않다면 도시의 색채가 가장 짙고 매력이 넘치는 동부 지역을 추천드립니다. 교토의 옛 풍경이 남아있는 기온, 기온신바시를 둘러보고 교토 제일 번화가인 시죠도리 쇼핑가에서 저녁식사를 해결, 쇼핑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넷째날은 호류지와 나라 공원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호류지를 둘러보기 위해서는 약 2시간 정도가 걸리고 폐관시간이 이르기 때문에 일찍부터 서두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류지를 본 다음에 jr을 타고 조금만 이동하면 나라에 갈 수 있습니다. 나라 공원은 사슴으로 유명한데요. 산죠도리 상점가에서 도시락을 사서 공원에서도 드시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에요. 마지막 날 비행기를 타러 가기 전까지 오사카 성을 방문해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체크아웃 후에 짐은 숙소에 맡기거나 역 주변의 물품 보관함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 오사카를 4박 5일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고베를 둘러보지는 못할 것 같고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교토, 나라 사슴공원 정도는 둘러볼 계획입니다. 
 
오사카 6박 7일 여행코스 
이 정도 여행일정이라면 조금 더 느긋하게 곳곳을 돌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나 교토를 둘러볼 시간을 좀 더 가져보세요. 시간이 없다면 교토 동부 지역을 추천드리지만 시간이 좀 여유롭다면 교토역 주변이나 곳곳을 둘러보실 수 있어요. 간사이 스루 패스가 있다면 교토 시내의 모든 버스와 지하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토 동부에는 대부분의 명소가 도보로 이동가능한 거리이니 찬찬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넷째날은 히메지와 아리마온센을 추천드립니다. 히메지까지는 오사카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나라 공원, 오사카 텐노지, 고베 산노미야 등의 간사이 지역의 유명 여행장소도 고려해보시면 좋습니다. 출국하는 마지막 날, 공항으로 가기 전에 오사카 성 주변을 돌아보세요. 오사카 성은 은근히 볼거리가 많으니 시간을 체크하면서 돌아보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